인터넷뱅킹일시정지해제 1정보입력 2입력확인 3실행완료 인터넷뱅킹 일시정지 해제를 위한 사용자 확인 단계입니다. 우체국에서 인터넷뱅킹 약정시 등록하신 이용자 ID와 주민번호상의 생년월일 또는 사업자번호, 계좌번호, 계좌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표시는 필수입력사항입니다. 인터넷뱅킹일시정지/해제 이용자ID * ID(아이디)찾기 입력번호선택 * 생년월일 사업자등록번호 생년월일(6자리) * 사업자번호 * 계좌번호 * 계좌비밀번호 * 취소 확인 참고사항 인터넷뱅킹 일시정지가 되는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2개월 동안 인터넷뱅킹에 로그인을 안한 경우 12개월이상 이체성거래 이용실적이 없는 경우 (이체성거래는 즉시이체, 다계좌이체, 예약이체, CMS계좌이체, 그룹이체, 급여이체, 대량이체, 해외송금이 포함됩니다) 위의 두 경우에 해당되시는 경우에는 인터넷뱅킹 일시정지 해제 서비스를 하여 계좌 재등록을 하시기 바랍니다. 보안매체 일련번호 오입력, 비밀번호 오입력 등 기타의 사유로 일시정지된 경우는 우체국 창구를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