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보호
소비자보호
“서민의 동반자, 스마트 국민금융 우체국이 금융소비자 보호를 다짐합니다.”
이용하실 서비스를 선택하십시오.
-
고객의 소리
-
민원 접수 방법 및 처리절차
-
민원(칭찬·불만·제안) 채널
-
자주 하시는 질문(FAQ)
-
-
금융소비자 보호체계
-
우체국금융 소비자보호 헌장
-
우체국금융 소비자보호 조직
-
상품 개발 프로세스
-
상품 판매 준칙
-
고령 및 장애 금융소비자 보호 준칙
-
-
금융소비자 보호 우수사례
-
우체국금융 소비자 정책 우수사례
-
보이스피싱 피해사례
-
우체국금융의 보이스피싱 예방 사례
-
-
유익한 금융정보
-
금융사기 피해 예방
-
우체국 어린이 경제금융 교실 안내
-
미래창의세대 육성 안내
-
유익한 금융 사이트 안내
-
-
공시자료
- 우체국예금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