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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체국금융 소비자보호 조직

소비자보호

“서민의 동반자, 스마트 국민금융 우체국이 금융소비자 보호를 다짐합니다.”

우체국금융 소비자보호 조직

국영금융기관 우체국

  • 저희는 국영금융기관으로서 금융소비자의 권익보호를 최우선가치로 삼고 국민에게 신뢰받는 우체국금융이 되고자,
    다음과 같이 우체국금융 소비자보호 조직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체국금융 소비자보호 조직

국영금융기관 우체국 소비자보호 조직 조직도 안내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하단에 내용 참고 바랍니다.
우체국금융 고객 > 우체국 및 비대면채널 > 금융 소비자보호 담당부서 > 금융 소비자보호 주관부서 > 금융 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CCO) 단계를 거치는 소비자보호 조직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금융 소비자보호 담당부서, 금융 소비자보호 주관부서, 금융 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CCO)는 우체국 금융 소비자보호협의회를 통하여 소비자보호 현황을 점검하고, 소비자보호 정책방향에 관하여 논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