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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 예금관련 기타상담 | ||
04 | 인터넷/스마트/폰뱅킹 상담 | ||
05 | 카드상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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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업무 | 세부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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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금 | 폰뱅킹 | 예금조회, 예금이체, 예금가입, 경조금송금, 공과금조회, 분실신고, 대월업무, 불편사항, 폰뱅킹(ARS) 문의 등 |
인터넷뱅킹 | 인터넷뱅킹문의, 인터넷게시판 답변 등 | |
아웃바운드 | 전자금융등록안내, 이벤트안내, 만기관련안내 및 신규상품 소개, 고객설문조사, 전자금융정지자안내, 우수고객안내, 고객정보수정 등 | |
펀드 | 인바운드 | 펀드가입방법, 펀드계좌조회, 펀드자동이체, 펀드제도 및 세제관련, 분실신고, 불편사항문의, 인터넷게시판 답변 등 |
아웃바운드 | 해피콜(판매절차 적정성 점검) 업무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