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페이지이용안내

우체국금융 홈페이지 이용가이드

  • 01
    서비스 찾는 방법이 편리해졌습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서비스를 찾으시려면?
    • 1. 홈페이지 전체 콘텐츠 검색은 메인메뉴 우측상단 통합검색 입력창에 검색어를 입력하시어 원하시는 콘텐츠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 2. 메인메뉴의 전체메뉴 보기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중인 모든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02
    금융상품을 찾고 가입하시는 방법이 편리해졌습니다.
    고객님께서 손쉽게 금융상품을 가입하시려면?
    • 1. 금융상품몰 버튼을 선택하시면 예금상품, 보험상품, 카드상품 메뉴가 활성화되고 각 메뉴를 클릭하시면 상품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 전체 상품목록에서 인터넷 가입이 가능한 상품은 가입하기 버튼이 보이며 버튼을 클릭하시면 안내에 따라 손쉽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3. 비교하기 버튼을 클릭하신 후 선택상품비교 버튼을 클릭하시면 여러가지 상품을 비교해보신 후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상품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4. 금융상품 메인화면에서 생애주기별, 상품유형별로 상품을 검색하시어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상품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03
    다양한 방식으로 궁금하신 사항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하시다가 궁금하신 사항을 해결하시려면?
    • 1. 고객센터 카테고리의 이용안내 메뉴에서 궁금하신 다양한 분야의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 고객센터 카테고리의 자주하는질문 메뉴에서 다른 고객님이 문의하신 내용 중 고객님이 원하시는 답변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 3 고객센터 인터넷상담, 이메일상담, 전화예약상담을 등록하시면 우체국금융고객센터에서 답변해 드립니다.
    • 4 우체국금융고객센터에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국내예금 1599-1900 1588-1900, 국내보험 1599-0100 042-336-6898, 해외예금 82-42-612-6000, 해외보험 82-42-336-6898, 평일 09:00~18:00, 주말 및 공휴일 09:00~18:00(분실 및 사고접수만 가능, 보험업무휴무), 공동인증서 발급 및 갱신문의(한국정보인증) 1577-8787(평일 09:00~18:00), COPYRIGHTⓒ 2021 KOREAPOST.ALL RIGHTS RESERVED
  • 04
    우체국금융 홈페이지는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홈페이지를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이용하시려면?
    • 1. 우체국금융 홈페이지는 '맑은고딕' 폰트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2. 전자금융사기예방서비스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 피싱, 파밍으로부터 금융피해를 막기위해 개인고객이 공동인증서를 발급받거나 인터넷뱅킹으로 하루에 300만원 이상 이체 시 1채널(PC)에서 이뤄지는 본인 인증 과정을 2채널(휴대폰SMS인증, ARS인증)로 확대하여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