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뱅킹이용안내
예금 : 1599-1900, 1588-1900
(해외 : 82-42-612-6000) ㅣ ARS : 05:00 ~ 익일 04:00 ㅣ 상담원 연결 : 평일 09:00 ~ 18:00
예금 ARS 서비스 이용안내
- 1599-1900,1588-1900
전화 - 서비스번호 입력
- 개인정보 입력
(필요시) - 이체비밀번호 입력
(필요시)
예금 ARS 서비스 코드
- 보이스피싱 및 사고신고는 별표 */ 쉬운말 서비스는 우물정자#/ 잔액조회는1/ 거래내역조회는2/ 우체국간 이체는3/
다른 은행으로 이체는4/ 체크카드서비스는5/ 경조금 및 예금관련 기타서비스는6/ 상담사연결은0을 눌러주십시오.
우체국 예금서비스(1599-1900, 1588-1900)
-
*보이스피싱 및 사고신고
- 0보이스피싱 피해신고
- 1카드분실 신고 및 조회
- 2통장/인감 분실 신고 및 조회
- 3보안카드/OTP 분실신고 및 조회
- 4자기앞수표 분실 신고 및 조회
- 5거래실행번호 분실신고 및 조회
- 6환증서 분실신고 및 조회
- 7가격수표 분실 신고 및 조회
-
#쉬운말 서비스
- 1쉬운말 잔액조회
- 2쉬운말 입출금 거래내역조회
- 3쉬운말 우체국간 이체
- 4쉬운말 우체국과 은행간 이체
- 0상담사 연결
-
1잔액조회
-
2거래내역조회
-
3우체국간 이체
- 1우체국 계좌이체
- 2CMS 이체
-
4다른은행으로 이체
-
5체크카드 서비스
- 1체크카드 사용등록
- 2이용내역 조회
- 3이용한도 조회
- 4일별발생 포인트 조회
- 5포인트환급 신청/취소
- 6팩스/이메일 전송서비스
- 0상담연결
-
6경조금 및 기타서비스
- 1경조금배달, 온라인환송금 및 조회
- 2자동이체 예약이체 및 지연이체 취소
- 3팩스/이메일 전송서비스
- 4만기해제 예상조회
- 5환율조회
- 6고객정보관리 (이체비밀번호, 지정전화번호 등)
- 7고객맞춤서비스
- 0상담사 연결
-
0상담사연결
- 1분실, 사고신고 상담
- 2예금잔액조회, 거래내역조회, 팩스/이메일 서비스상담
- 3예금관련 기타상담
- 4인터넷/스마트 /폰뱅킹 상담
- 5카드상담
- 서비스 이용 시간은 우체국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타은행 이체와 같은 일부 서비스 이용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본인이 아닌 경우 상담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ARS 이용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펀드 : 1599-1900, 1588-1900
(해외 : 82-42-612-6000) ㅣ ARS : 05:00 ~ 익일 04:00 ㅣ 상담원 연결 : 평일 09:00 ~ 18:00
펀드 ARS 서비스 이용안내
- 1599-1900, 1588-1900
전화 - 서비스번호 입력
- 개인정보 입력
(필요시)
펀드 ARS 서비스 코드
- 분실신고 별표 *21/ 분실조회는 별표*22/ 펀드 잔액조회71/ 펀드 거래내역 조회72/ 펀드 입출금 거래명세 팩스 서비스731/
펀드 입출금 거래명세 이메일 서비스732/ 상담사 연결은07을 눌러주십시오.
우체국 펀드서비스(1599-1900, 1588-1900)
-
*분실신고 및 분실조회
- 2, 1분실신고
- 2, 2분실조회
-
7조회 및 입출금 거래명 서비스
- 1펀드 잔액조회
- 2펀드 거래내역 조회
- 3, 1입출금 거래명세 팩스 서비스
- 3, 2입출금 거래명세 이메일 서비스
-
0상담사 연결
- 7상담사 연결
- 서비스 이용 시간은 우체국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본인이 아닌 경우 상담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ARS 이용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