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세금용 공동인증서 갱신 1사용자확인 2본인확인 3내용확인 4갱신완료 전자세금용 공동인증서 갱신을 위한 본인확인 절차입니다. 법인고객은 우체국에서 전자금융약정시 등록하신 이용자ID와 사업자번호를 입력하세요. 개인사업자는 우체국에서 등록하신 사업자번호와 전자금융약정시 등록하신 이용자ID와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세요. 정보입력 조회시간 2024년09월21일 02시16분22초 정보입력 이용자ID * ID(아이디)찾기 사업자 등록번호 * 주민등록번호*※개인사업자만 입력 취소 다음 참고사항 유효기간 만료전 60일부터 만료일까지만 갱신이 가능합니다. 만료일이 경과된 이후에는 인증서 발급(재발급)을 이용하세요. 전자세금용 공동인증서 갱신시 사업자번호가 부여된 법인 및 개인사업자는4,400원이고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전자세금용 공동인증서의 발급 취소 및 환불 신청은 한국정보인증 1577-8787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단, 환불신청은 인증서 발급 수수료 이체일로부터 10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